0963.110.874
Home / Packing & Moving Services / 하노이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하노이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하노이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이사업체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파트너,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이 되겠습니다.
친절한 서비스,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이사업체로 고객님을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 하노이 이삿짐 센터 을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서비스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는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입니다.
안전한 이사와 저렴한 가격, 신속한 서비스를 원칙으로 삼고 있는 저회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은 죄고의 서비스로 고객만족 100%를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님의 이삿짐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운반하는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철거한 이사서비스와 친절함.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집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님의 입장에서 A/S를 처리하며, 현장직원의 고객서비스 및 책임감을 고취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늘 귀 기울이는 고객만족을 위한 이사업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0% 고객만족! 최고의 이사서비스,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정성과 믿음으로 보답하는 이사파트너 이사문화의 선두주자 전문 이사 기업

전문적인 포장이사

포장부터 이사, 청소, 정리정돈 까지.. 전문적인 이사가 필요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걱정없이 이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이사서비스! 작은 물품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포장하여 신속, 정확, 안전한 서비스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전문 포장이사서비스 입니다.

포장이사란 ? 풍부한 기술을 가진 포장 전문가들이 그릇에서 가구에 이르기까지 포장, 청소, 운송, 하차, 정리에 이르는 과정을 이사업체가 담당하여 해주는 이사방법으로 직근 가장 보편화된 이사방법입니다.

포장이사 안내
이사비용은 이삿짐의 양과 운송비 그리고 작업 여건에 따라 책정됩니다.
포장에서 정리까지 포장 전문가들이 알아서 처리됩니다.
에어컨 탈부착, 피아노운반, 조립장 분해 및 조립, 붙박이장 분해 및 조립, TV 및 세탁기 탈부착 등은 포함합니다

사무실이사

믿고 맡기는 사무실이사 기업 이전 및 사무실 이사가 필요할 때! 이전품목의 완벽한 체크와 정확한 시간에 오차없이 완료하는 전문 이사서비스! 사무실 유지를 위해 신속, 정확한 운송은 물론 최선의 서비스와 한치의 오차가 없는 약속한 시간에 완료하는 완벽한 사무실이사 서비스 입니다.

사무실이사란 ? 사무실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이사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 제반 서류 . PC, 개인 캐비넷 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하노이 이삿짐 센터 을에서는 다년간의 작업 노하 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사무실이사 진행과정

견적상담(신청): 이전일 1개월에서 5일에는 신청하여야 합니다
방문견적: 신청 후 원하시는 방문일자 에 직접 방문하여 이전물품 목록을 작성하고 작업여건 및 회사 이전의 제반사항에 대하여 상담해드립니다
자료제출: 견적방문 후 1~2일내에 견적 서를 작성하여 사무실 이전 에 관한 세부적인 지침과 주 의사항을 미리 준비하여야 할 일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 해드립니다.
계약: 견적내용에 만족하시면 이사 계약 체결 계약 체결시 계약금 결제 (총 견적금액의 30%)
이사서비스: 3~5일전에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여 기밀서류 등 포장 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이삿날 지정된 시간에 출동 하여 운반 후 배치 및 정리정 돈까지 해드림니다.
대금결제: 이사서비스 완료 후 계약금 을 뺀 나머지 대금결제

 

하노이 이삿짐 센터을 에서는 ?

① 거품없는 합리적인 비용

② 전용포장 자재를 이용하여 안전한 포장

③ 이사 작업 후 깔끔한 마무리

온라인상세견적 온라인으로 견적문의 주시면 가장 빠른시간 내에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견적으로 간단하게 문의하세요.

Kakao talk ID: nancyngan

Zalo: 0915825589; 0903200947

Email: hanoimovingservice@gmail.com

About Hoàng Minh

Bạn có thích

Best Movers in Hanoi, Vietnam

Best Movers in Hanoi, Vietnam. Hanoi Packers Movers is one of the best moving companies …